본문 바로가기
it

1빅2일 데프콘 이모티콘 라디오스타 차태현 아바타 어플 s9 ar 이모지 앱

by 45분전 2018. 4. 9.

목차

    지지난주에 1박2일에서 데프콘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더니 즉석에서 아바타 만들기를 해서 카톡으로 이모티콘 처럼 보내는 장면이 있었죠.

    와 신기해라~ 이제 핸드폰으로 오만것을 다하는구나 싶었죠.

    그런데 도대체 아무리 플레이스토어를 뒤져도 그렇게 그럴싸한 아바타 만들기 어플은 없더군요.

    이번에 라디오스타에서 노사연이 남편 이무송에게 불만이 있을 때 장문의 문자 테러를 가한다는 얘기를 했어요.

    그러자 라디오스타 차태현이 요즘 스마트폰에서는 이모티콘 만들기가 된다면서 스마트폰을 꺼내서 사진을 찍어 즉석에서 이모티콘을 만들어 주더군요.

    그렇습니다.

    ppl입니다.

    이번에 삼성이 갤럭시 s9판매실적이 역대 최저를 가록하고 있죠.

    안달이 난듯 모든 드라마 예능에 무차별적으로 ppl을 하고 있어요.

    예전에도 ppl을 하긴 했지만...그저 슬쩍 신제품이 나왔다 정도만 노출시켜도 사람들이 너도나도 다샀죠.

    이번에도 출시 초기에는 슬쩍 노출하고 프로그램 끝난 뒤에 광고 정도...

    했지만 안되어선지 효리네 민박에서는 슈퍼슬로우모션 촬영 기능을 매회 껴 넣었죠.

    이 번엔 라디오스타에서는 억지스럽게 차태현을 통해서 s9과 s9+에서만 구현되는 ar이모지 기능을 ppl한 거죠.

    라디오스타 뿐만 아니라 웬만한 예능에서는 한번씩 보여준거 같네요.

    그런데 정작 노사연도 그렇고 김국진도 그렇고 캐릭터가 전혀 닮아보이질 않네요.

    그냥 뜬금없는 남자 캐릭터 여자캐릭터로만 보일뿐.

    그나마 김구라가 비슷해 보이나 싶더니...

    웬걸? 지상렬이네요.

    갤럭시 s9에는 초저도 촬영 기능도 있는데...

    얼마전에 새로 시작한 종편의 우주를 줄게에 한번 소개되지 않을까 싶네요.

    초저도 촬영으로 은하수 사진이라도 찍히면 저도 한 번 구임을 고려해봐야겠어요.

    s9 스냅드래곤 cpu성능이 다 안나오고 느리다는 얘기가 있어서 좀 찝찝하긴 한데...지금 쓰는 폰 보다냐 빠르겠쥬.

    반응형

    댓글